키키스토리/키키의 하루

놀이공원 가다!

키키 ^^v 2008. 8. 8. 02:18
어저께 놀이공원을 다녀왔다. Europa Park이라고 독일에서 젤 큰 놀이공원이다.

교회 청년들이랑 함께 갔었다.

날씨도 좋고 사람들도 너무 많아서 매번 거의 한시간이라는 시간을 기다리고 타야 했다.

지치긴 했지만 놀이기구를 탈 때만큼은 너무나도 즐거웠다!!!! ^___^

사실 가기 전에 약간 걱정은 했었다. 정말로 정말로 놀이기구를 타기 좋아하는 나인데...

(기록: 프랑스 어느 놀이공원에서 청룡열차같은 것을 연달아서 여섯번 정도 탐)

슬 걱정이 되는 것이다. 가기 하루 전날 컨디션이 별로라서 못 타면 어쩌나...

나이가 들수록 나도 모르게 몸을 사리게 되는 것 같다. '이건 어쩔 수 없는

자연적인 현상인 건가!' -_-;; 이러면서 말이다. 쩝.

그런데 막상 타니까 너무 신나했던 나. -_-;; 괜한 걱정을 했다. ㅎㅎㅎ

옛날 그 삘을 다시 느낄 수가 있었다!! ㅎㅎㅎ

유격훈련한 것 같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좀 힘들었지만 (물론 난 안해봐서 모른다)

그래도 너무 즐거운 하루를 화끈하게 보낸 것 같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