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스토리/일상탈출

키키 ^^v 2007. 4. 26. 08:09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일상에 너무 충실하다 보니 사진은 커녕 그림도 주말에만 스케치 몇개 하공. 그림 올리려니 그동안 너무 줄기차게 연이어 올린 듯 하여 오랫만에 내 사진을 한 번 올려본다.
좀 된 사진이다. 요즘 저렇게
입고 다녔다간 쪄 죽는다. -_-
(너무 표현이 과격했남?)
내가 맘에 들어하는 내 사진은
어찌 얼굴이 많이 가려진 사진이 더 많은 것 같다. 이 사진도 얼굴이 많이 가려지니 먼가 있어 보인다. 크하하하하-
근데 나 신비주의로 밀고 가기엔 이미 늦은 듯. 블로그 군데군데에 내 사진이 있으니. -_-;;;;
접때 대문짝만하게 프로필 사진 막 올려놓고. 민망해서 금방 내리려고 했는데 때마침 바꾼 스킨엔 프로필 사진이 안 뜨는 것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간에 신비주의는 안되겠고.

그래서 두번째 사진은
확실히 좀 튀는 사진으로.
-_-;;;
사실 그다지 올리고 싶지는
않았지만 요즘에 사진 찍힐 때마다 새로운 표정연구에 노력을 기울이므로 저 표정의 제목은
'반가운 놀람'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꽃나무사이에 걸려져 있던 작은
곰인형을 발견하고는 놀라는 표정. ㅋㅋㅋ
여튼 나의 평범한 카메라를 들여다 보며 웃는 그런 식상한 표정에서는 약간 빗나가는 컨셉이다.
담엔 어떤 표정을 지어볼까? ㅋ




아, 마따.
미투데이 초대장 필요하신
분들~ 독일 사시면 더 좋고~
제가 팍팍 뿌려드릴 의향 있습니다. 나도 얻어 놓고 괜히 선심 쓰는 척... -_-;
요즘같이 블로그 포스팅이 드문 날엔 미투데이에 한 줄을...
친구들도 생겼당. ^__^

아, 미팅도 있었구나.
여기서 내가 말하는 미팅은 남녀간의 미팅이 아니라 논문지도 미팅을 말하겠다.
회사에 일이 많다.
우허허허허어어어..
할 일이 많다.
항상 도전 받고 감사한다.
근데 왜 딴 일이 이리도 많을까.... 내 일은 언제 하게 되는 걸까... 후하...
이게 다 경험이겠지. 그럼... 난 아직 애송이인걸... 암것도 모르는... -_-;
겸손한 척 하는거 아냐. 진심이야.
그래서 더욱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고, 기도가 필요해.

난 잘 할 수 있다!!! 아자아자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