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스토리/^o^,OTL,KIN

자석보드

키키 ^^v 2008. 7. 27. 07:47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석보드~ ^^ 내가 이 넘을 사게 된 동기는:

수억년만에 사진관에서 사진을 몇장 프린트했다. 늘 컴퓨터 속에만 간직되던

사진을 종이로 손에 쥐게 되니 느낌이 새로왔다. 옛날엔 사진 찍고 현상될 때까지

정말 설레임으로 기다렸었는데 요즘은 그런게 없으니 말이다. 사진관 가서

usb스틱을 꽂고 그냥 바로 직접 뽑을 수가 있으니... 세상 참 좋아졌다.

그리고 또 아이디어를 조금 겻들여서~ 귀걸이 정리대로 일부 변신. ㅋㅋ

내가 즐겨하는 귀걸이들을 저렇게 걸어두니 밋밋한 은색의 보드가

나름 인테리어 효과까지 낸다. ㅎㅎㅎ



근데 결정적인건... 사진을 못 찍었다는거다. 자석공주님도 짤리고~

다 나오게 찍힌 건 흔들려서 패스~ 또 찍자니 귀챠니즘 발동~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