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n by 키키

Odenwald (독일숲)

키키 ^^v 2009. 10. 1. 06:21

지난 주에 교회 집사님댁에서 바베큐파티를 했었다. 오덴발트 깊숙한 곳에 별장같은 집에 사시는 집사님댁에서 저녁 먹기 전
다함께 산책~ ^^  다리 무지 긴 키키. ㅋㅋㅋㅋㅋ


날씨도 좋고~


독일소~ 몽군을 보더니 이렇게 가까이까지 친히 걸음을 해줬다. ㅋㅋㅋ 근데 좀 무섭게 생겼더라!
몽군 겁도 없이 가까이 가보다가 후다닥 도망가고를 몇번이나 반복~



교회 담벼락에서~ 너무 늠름한 몽군~ 저 자태 좀 보셈~~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