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스토리/my favourites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키키 ^^v 2012. 2. 21. 11:16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있는 곳에
나의 마음이 있기를 원해요
아버지 당신의 눈물이 고인 곳에
나의 눈물이 고이길 원해요
아버지 당신이 바라보는 영혼에게
나의 두 눈이 향하길 원해요
아버지 당신이 울고 있는 어두운 땅에
나의 두 발이 향하길 원해요
나의 마음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뜻 아버지의 뜻이 될 수 있기를
나의 온 몸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삶 당신의 삶 되기를




키키생각:
살면서 뜻하지 않은 일이 생길 때도 있다. 뜻하지 않은 사람들을 만나게 될 때도 있다. 뜻하지 않은 이야기들을 접하게 될 때도 있다. 물론 내가 하고 싶은 것만 하고, 만나고 싶은 사람들만 만나고, 듣고 싶은 이야기만 들을 수 있다면 좋겠지만 그건 분명 그리스도인으로써 이 세상을 살아가는 방식은 아닐 것이다. 현실 또한 그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렇기에 힘이 드는 것이겠지. 나 역시 지난 날들을 돌이켜보면... 아니 지금 이 순간 떠오르는 것들만 생각해봐도... 나의 힘으로 그것을 다 이해하고 품을 수 없다는 것을 안다. 그렇기에 오늘도 기도한다. 당신의 마음이 있는 곳에 나의 마음이 있기를 원한다고. 당신의 눈물이 고인 곳에 나의 눈물이 고이길 원한다고 당신이 바라보는 영혼에게 나의 두 눈이 향하길 바란다고. 마음이 뜨거워진다. 내 마음으로는 할 수 없지만 아버지 당신의 마음으로는 가능할테니 정말 원합니다.원하고 또 원합니다.  
매일매일의 삶 속의 고백이 되어야 할 이 마음.
오늘도 원합니다. 내 모든 삶 당신의 삶 되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