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스토리/my favourites

현빈 좋아라해~

키키 ^^v 2007. 4. 17. 07:48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빈! 내가 배용준 담으로 그다지 딱히 좋아하는 남자배우가 없었는데...
나의 눈길을 멈추게 한 사람, 바로 멋진 현빈이다. 진짜 이름은 태평이란다. ㅋㅋㅋ
근데 얘 은근히 사진빨 안 받는건지. 어찌 내 맘에 드는 사진을 찾기가 이리도 힘들단 말인가.
이 사진 하나는 맘에 든다. 약간 장난끼 있어보이는 살짝쿵 미소와 셔츠 색깔 멋있고 원래
남자가 긴 헤어스탈한거 안 좋아하는데 머 현빈이니까 굿~ ㅋ 아유~ 이렇게 멋있어도
되는거냐규~~~!!!! ㅋㅋ
귀엽게도 연출 가능하고, 남자답게도 연출 가능한 싸나이~ ㅋㅋ
굿굿 굿이에요~ 짝짝짝~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