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스토리/키키의 하루

요즘 내가 즐겨하는 것들

키키 ^^v 2009. 9. 18. 07:23

집에 있는 데탑을 업글했다. ^^ 윈도우 세븐을 설치했는데 일단 외관상 이쁘긴 하다. ㅋ
나의 데탑은 완전 엔터테인먼트용이라... 별로 깔 것이 많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몇개 깔다가 귀찮아서 미루고 있다.
이 귀챠니즘 어쩔 것이여... 

근데 내 키보드 좀 이상하다. 자꾸만 오타가 생기네. 키가 제대로 안 먹힌다. 꽉꽉 눌러줘야지 먹히네. 흠. 이상하다. 안 이랬는데... 이거 윈도우랑 설마 상관 있는거 아니겠지? 살짝만 눌러도 잘 찍혔는데 갑자기 왜 이러지? 업글하고부터 이러네... 허...
왜 타이핑이 빨라서 제대로 못 따라오는 것 같은 느낌?! 중간에 막 철자 빼먹고... 왜이랴?! 쩝.

여튼 요즘 내가 즐겨하는 것 중의 하나가 트위터다. 미투데이도 간혹 하긴 하지만 트위터에 재미 들렸다.
잼있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잼있네, 이거. 내가 블로그도 그렇고, 이런걸 좀 좋아하긴 한다. 글과 사진으로 하는걸
좀 좋아하긴 한다. ㅋ
그 담에 요즘 클래식 음악이 부쩍 좋아졌다. 예전에도 가끔 듣고는 했으나 요즘 많이 좋으네~ 특히 뭘 집중해서
해야할 때 난 음악 틀어놓으면 집중이 잘 안된다. 왜냐면 가사가 자꾸만 들려와서... 안 들을려고 해도 가사가
너무 신경 쓰이는거다. 그래서 못 알아듣는 일본 노래를 들어봤더니... 이제 답답한거다. 못 알아먹으니까 답답하다.
이거 성격에 문제 있는거다?!
그래서 영화음악이나 클래식이 속 편하다. ㅋㅋㅋㅋ

왠지 공감하시는 분들이 좀 있을 것 같은 느낌~ ^^

한국은 좋은 아침이겠네요. 힘찬 하루 시작하세요~
전 곧 자러 갑니다. ㅋ

오늘 일기 아닌 일기 끝~~~



Thanks for:
생각할 수 있는 시간, 좋은 음악, 좋은 사람들, 문제없이 잘 돌아가는 내 데탑, 물러받은 스피커 ㅋ


보너스 사진: 몽실군 날개 달았어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