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스토리/키키의 하루

몽실이와 키키

키키 ^^v 2010. 11. 12. 21:02


귀여운 녀석. 저런 표정을 하고 있을 줄이야~ 곁눈질 하는거 봐~ 어쩜 공포의 곁눈질~ ㅋㅋㅋㅋㅋ
가끔씩은 너무 과한 애정표현에 몽군이 좀 힘들어하는지도 모르겠네요. 크크크크.
그래도 사랑스러운걸 어떡해~~~~~ *^^*



아, 저 요즘 좀 정신없이 지냅니다. ㅠㅠ
바쁜 거 끝나면 다시 사진도 좀 찍고, 글도 좀 쓰고 해야겠죠?
그간의 회포도 좀 풀고 말입니다.
업데이트를 안하니 손님들이 확 줄었네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독일은 어제 오늘 바람이 장난 아니게 붑니다.
거짓말 좀 보태서 저 어제 잠시 날아갈뻔 했습니다. ㅋㅋㅋ
제대로 거짓말이라고요? 네..네... 과장이 좀 심했습죠.
하지만 정말 열쇠뭉치가 날릴 정도였습니다. 순간이었지만.
무서웠다고요. (엄살대마왕!) ㅋㅋ
지금도 바람 소리가 장난 아니군요.

모두모두 감기 조심하시고요! 건강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