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스토리/독일이야기

완전 귀여운 곰돌이 쿠키

키키 ^^v 2009. 4. 10. 06:12


일본샘이 파는 곳을 알려줬당~ 이런 이쁜 쿠키는 독일에서 첨 봤다. 포장도 너무 이쁜거다. 맛도 너무 맛있는거다.
먹으면서 계속 기분 좋은거다. ㅋㅋㅋ 좀 비싸서... 3,5유로나 한다. 하나에. 영국에서 날라와서 그런가보다. 그러고 보니
영국엔 아기자기하고 이쁜 가게들이 참 많던데... 같은 유럽이라도 취향이 어쩜 이리도 차이가 날까.
독일도 옛날보다는 그래도 이쁜 것들이 많아졌지만. 내가 보기엔 아직 멀었다.
그래도 독일 많이 발전했다. 저런거 파는 가게가 있다는게 어디야. ㅋㅋㅋ 나도 담에 하나 사야겠다.
그러고 보니 울 일본샘 남자인데도 아기자기한거 완전 좋아한다. 포장이 너무 귀여워서 꼭 사서 맛을 봐야했단다. ㅋ

작은 선물용으로도 좋을거 같다. *^^* 이름도 어찌 저렇게 귀엽게 지었을까. 스노우 베어랑 머디 베어. ㅋㅋ
스노우 베어는 화이트 쵸코맛이 좀 나고, 머디 베어는 까만 초코맛이 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