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스토리/my favourites

딕플 D5

키키 ^^v 2008. 5. 16. 20:58

요즘 나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자사전 딕플 D5. 아이리버 제품으로

써 포장에서부터 제품까지 너무나도 깔

끔하고 이쁜 디자인과 내용 또한 훌륭한

딕플 디오다.

내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사전이랑 ebook읽기 정도. 물론 음성녹

음, 엠피쓰리 플레이어, 비디오 재생 등

다양한 기능이 있긴 하지만 별로 쓸 일이

많이는 없다.

그리고 사기 전에 알아본 결과 몇몇 사람들

이 사전을 열면 헐렁헐렁 하다고 자주 쓰다

보면 화면을 90도로 해놓고 쓸 수가

없다고. 저절로 뒤로 젖혀진다고 불평을...

그런데 내가 직접 손으로 만져보니 원래 그렇게 디자인 한거였다. 원래 사진에서처럼 저렇게 팍

눕혀써 쓰는거다. -_-;;

제품이 헐렁하게 조립되었거나 그래서가 절대 아닌 점 유의하시길... 괜히 좀 쫄았다.

핑크색감도 너무 이쁘고 고급스러운 핑크색이다. 촌스러움이 절대 아닌. ㅋㅋ

싸이즈도 무지 작다. 여자 손에 꽉 차게 들어올 정도.

여성들에게 아주 적합한 제품이라고 보면 되겠다.

버튼 역시 작기에 손 큰 남성분들은 좀 불편할 수도...

여튼 너무 이뻐서 영어단어가 막 저절로 외워지는 느낌. ^^;

(누군가 왈: 오버한다. -_-)



내가 옛날부터 이랬던 건 아닌데...

갈수록 전자제품에 대한 사랑이 커져가기만 한다. -_-;;;

사물에 대한 애정이라고 해야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