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스토리/이것저것 후기

[록시땅] 아몬드 폼 애플 클렌징 오일

키키 ^^v 2009. 4. 23. 07:17

 


스킨보다 클렌징폼이 떨어져서 내가 쓰는 크림이랑 같은 라인으로 쓰게 되었다. 복합성 피부라서 클렌징 폼이 좋다고 해서

항상 거품 많이 나는 제품으로 사용했었는데 오일은 첨이다. 그런데 아몬드폼애플 라인 자체가 복합성 피부를 위한 라인이고

폼클렌징은 없고 오일밖에 없었기에 한번 시도해 보기로. 펌프를 폭폭 눌러서 쓰는거고, 오일은 투명한 색이며

이번 것 역시 용기가 맘에 든다. ㅋㅋ 오일이라고는 하나 절대 오일리한 느낌은 안 든다. 첨에 손에 펌프질 했을 때

나오는 투명한 오일이 물과 섞으면 저렇게 우유처럼 변한다. (참, 누가 손금 좀 보시는감요? ㅋㅋㅋ)

저걸 얼굴에 고루고루 펴바르고 물로 깨끗히 씻어내면 끝.

화장을 하고 난 후 오일로만은 아직 씻어보지는 않았다. 보통 난 우선 클렌징 크림으로 전체적으로 (특히 눈화장) 닦아내고

세수를 하기 때문이다. 그것을 감안했을 때, 아주 깨끗히 그리고 말 그대로 부드럽게 씻긴다.

원래는 얼굴을 씻고 나면 담김이 바로 시작됬는데 (몇초만에) 이것을 사용하고 난 후에는 그 당김이 시작되는 시간이

배로 는거 같다. ㅋㅋㅋ 즉 7초만에 당길 게 14초만에 당긴다는 말씀. ㅋㅋ 이 얘긴 당기기 전에 내 방에서 스킨을 바를 수 있다

는 거다. ㅋㅋㅋ 왠지 주름이 좀 더 느리게 생길 것 같은 느낌이랄까. 안 생길 순 없을테니. ㅋㅋㅋ

오일은 처음이라 뽀드득 거리는 느낌대신 부드러운 느낌이 강해서 제대로 씻기는 건지 (물론 씻고 나서 거울을 봤을 땐

깨끗하다) 조금 의심이 갔었는데, 솜으로 스킨을 바를 때 솜에 역시 아무것도 묻어나지 않았다. 고로 만족한다.


록시땅 역시 좋은 것 같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