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스토리/이것저것 후기

[책] 긍정 (세상을 변화시키는 힘)

키키 ^^v 2010. 1. 18. 10:08

 

한국 다녀오면서 Ebook 을 하나 구입했다. 독일에서 한국책을 읽기 힘든 나에겐 요즘 가지고 싶은 물건 1위를 차지하고 

있었던 참이었다.  영어책도 읽을 수 있고, 독어책도 읽을 수 있고. 정말 최고다! 히히.

내 블로그 이름도 키키스토리인데~ 내 이북 이름도 스토리다~ ㅋㅋㅋ 스토리 후기도 언제 함 올려야겠군.

여하튼 내가 스토리로 처음 읽은 책은 바로 '긍정'이란 제목의 책이다.

부정적인 마인드가 가득한 한 직장인의 삶을 배경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읽기 쉬운 책이었다.

읽으면서 이미 실천중인 것도 보였고... 예를 들어 난 힘이 들 때 감사함의 목록을 간혹 작성해보곤 한다. 이것 역시

긍정적인 생각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

긍정적인 생각을 전파하라는 부분에 있어서는 난 아직 많이 부족한 것 같았고... 여하튼 짧은 시간 안에 편하게

읽을 수 있었고, 긍정적인 삶의 자세에 대하여 다시금 한번 생각해볼 수 있어서 좋았다.

거창하게 긍정으로 인한 성공이고 뭐고 다 떠나서 그냥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긍정적인 마인드의 자세에 촛점을

맞추고 읽으면 좋을 것 같다.

특히 화를 자주 못 다스리시는 분들이 한번 읽어봐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긍정적인 사람은 매력적이다. (오늘 역시 뜬끔없는 마무리 멘트로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