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스토리/일상탈출

백조의 성

키키 ^^v 2007. 9. 11. 06:49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멀리서 바라본 아들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Alpsee 호수에서 만났던 백조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Alpsee (알프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멀리서 바라본 아빠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들성에서 바라본 밖의 풍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리엔다리에서 바라본 아들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한번 알프제


1박 2일의 짧은 여행이었다. 익재오빠가 학회차 오셔서 함께 할 수 있었다. ^^
백조의 성은 루드비히 2세 왕자가 아버지성보다 더 좋은 성을 만들어 보겠다고
백성들을 생고생 시켜서 만든 휘황찬란한 성이다. 디즈니랜드 가면 있는 성도
이 성을 모델로 한거고. 일년채도 못살고 죽었다고는 하지만.
여튼 약간 광적이었다고 한다.
죽을 때도 어찌 죽었는지 아는 사람들이 없고, 아빠성 옆에 있는 저 호수에서
빠져 죽었다는 설도 있긴 한데. -_-;;;
여튼 미친 왕자 때문에 후세들이 먹고 사는 격. -_-
이 성 보러 굉장히 많은 관광객들이 온다.

흠. 미쳐야지 업적을 남길 수 있는건가...

반응형